About M.B. Ocean Blue
모알보알 최초의 한국인 다이브 리조트
모알보알 다이빙의 중심인 파낙사마(Panagsama)비치에 위치한 M.B. Ocean Blue는 모알보알 최초의 한국인 다이브 리조트 입니다.
지난 2004년부터 모알보알의 다이빙을 안내하며 발전해온 M.B. Ocean Blue는 객실과 식당, 전용선착장 및 다이빙 교육이 가능한 수영장과 교육장을 운영하는 한국인 리조트로써 그 명성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현재 총 3대의 다이빙 전용 보트를 보유, 운행하고 있으며 모알보알 최대 크기의 방카와 중소형 선박을 보유하고 있어 그룹의 규모와 관계없이 즐거운 다이빙을 즐기실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다이빙 센터에 위치한 전용 선착장에서 바로 배에 탑승하거나, 바로 입수를 할 수 있어 이동거리가 없으므로 레크레이션부터 테크니컬다이빙까지 가장 편하고 최적화되어 안전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M.B. Ocean Blue는 특히 수중사진가를 위하여 추가교육이나 피사체안내에 대한 차별화된 다이빙 가이드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용선착장을 이용하므로 편리하게 수중사진 장비 또는 테크니컬 다이빙 장비를 운반할 수 있습니다.
항시 사용할 수 있도록 리조트 내에 비치된 산소처치 및 나이트록스/트라이믹스 블랜딩 시설 또한 M.B. Ocean Blue 자랑입니다.
공항 픽업서비스는 보험 등록이 완료된 현지 전문업체에 기반하고 있어 안전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식사는 매 식사마다 푸짐한 한식과 바비큐등을 준비하므로, 해외다이빙을 위해 따로 부식을 준비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또한 다이버와 동행하신 비다이버 또는 가족을 위해 다양한 여행 일정을 안내합니다.
M.B. Ocean Blue의 전 스텝진은 다이빙을 비롯하여 편안한 숙박과 푸짐한 식단으로 여러분께 만족을 드리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바로 지금 M.B. Ocean Blue에서 다양하고 특색있는 수중생태계와 편안하고 안락한 서비스를 동시에 즐겨보세요!